뷔페 레스토랑 – 이주현

by Be-Blogger Korea on: 11월 15th, 2012

안녕하세요, 이주현입니다.
가끔씩 식욕이 폭발(!)할 때가 있죠.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할 때. 특히 저는 디저트를 잔뜩 먹고 싶을 때 뷔페가 떠오릅니다. 하하…

그래서 가게된 롯데호텔 뷔페 라세느. 200여가지의 요리를 기본으로 아시안식, 일식, 양식, 누들, 콜드밀, 한식, 디저트, 드링크 코너 등 8개 라이브 섹션에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스튜디오 타입의 라이브 키친이라고 하네요. 너무 섹션이 많고 넓어서 계산할 때 발견한 섹션도 있었어요! 아주 아쉬웠답니다.

일단 가볍게 샐러드로 시작을! 신기했던 것이, 샐러드 코너에서 야채를 고르면 셰프분이 엄청 큰 볼에다 고른 야채들을 버무려서 시져 샐러드를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일식, 메인은 요즘 고기를 많이 먹어서 스테이크 종류는 먹지 않고 랍스터만 2마리를 먹었네요. 어느 곳보다도 맛있었던 랍스터였어요. 바로바로 구워서 제공이 됩니다.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디저트 코너. 디저트도 마치 뷔페가 아니라 숍에 가서 사듯이 진열대에 쫙 펼쳐져 있고, 마음에 드는 디저트를 고르면 직접 하나씩 꺼내 주십니다. 마카롱이나 수제 초콜렛 숍의 진열대를 보면 다 먹어보고 싶지요.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고심해서 골랐는데, 여기서는 마음껏 골랐어요. 행복했답니다! 하하… 또한 왠만한 뷔페에 나오는 마카롱은 맛있다고 느끼지 못했는데, 이 곳 마카롱은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계산을 할 때 보니 초콜렛 퐁듀와 수제 아이스크림 코너가 있더라구요. 그걸 나가면서 발견하는 바람에 미처 맛보지 못한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호텔뷔페 중 괜찮다고 느낀 곳이에요. 이제 연말이니 가족이나 연인과 식사하러 와도 좋을 듯합니다 :)

 
 

leave your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