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Chindren’s Day: FOREVER YOUNG

by Be-Blogger Korea on: 11월 20th, 2012

어떤 분야에서 천재적인 재능을 발휘하는 사람들은 성인이 되어서도 동심을 잃지 않고 천진난만한 면을 유지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하지요. 어린 시절에 겪었던 경험과 그 기억은 인생 전체에 영향을 끼칠 만큼 중요합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의 미래를 만들어 나갈 사람들 역시 지금의 어린이들이기도 하고요. 이 사실을 알고 있는 세계의 여러 나라들은 각자 어린이의 날을 지정해 유년기를 보내는 세대들의 중요성을 환기하곤 합니다. 오늘은 유엔이 지정한 세계 어린이의 날Universal Children’s Day입니다.

(이미지: shorpy.com)

우리 나라 최초의 어린이날 선언은 1923년으로, 제네바에서 있었던 유엔의 24년 선언보다 1년 앞서서 발표되었습니다. 또한 당시 세계의 다른 나라들이 주로 어린이날과 연관짓곤 하던 ‘건강한 국민 양성’ 등의 제국주의적 관점보다는 어린이들의 인권에 초점이 맞추어져, 진정한 어린이날의 시작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베네통은 베네통 키즈BENETTON KIDS 라인을 통해 매 시즌 아름다운 컬러의 아동복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베네통만의 컬러 팔레트가 가진 밝고, 선명한 컬러의 옷을 입은 어린이들은 언제 봐도 생기 넘치고 예쁘기 마련이지요.
여러분은 어렸을 때, 어떤 색상의 옷을 가장 좋아하셨나요?

세계 어린이의 날, 베네통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들의 마음 한쪽에 언제나 맑게 살아있는 동심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leave your comment